본문 바로가기

green collection

몬스테라 무늬 아단소니 성장과정

안녕하세요 할배씨입니다.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식물인

몬스테라 무늬 아단소니 성장하는

모습을 담아 볼려고 하는데요

성장속도가 늦은만큼 조금씩 달라지는

모습을 보면 얼마나 기분이 좋을지

벌써부터 설래네요.



새순이 올라온 무늬 아단소니

활짝 웃으며 잎이 펼쳐졌으면 좋겠는데

펼쳐질듯 계속 그대로 있네요! ㅋㅋ



정말 아가아가한 무늬 아단소니

잎 상태가 온전 했으면 좋았을텐데

그 부분이 살짝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뭐 어쩔 수 없죠

지금부터 나오는 잎들은 상처 없도록

잘 관리해야겠죠





요즘 중간중간 무늬 아단소니 보면서

제대로 힐링하고 있네요



볼수록 너무 매력있고

예쁜 무늬 아단소니!

천천히 건강하게 잘 자라주길 ㅋㅋ




처음 소개하는 식물을

무늬 아단소니로 시작해서

다양한 식물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다양한 정보로

찾아올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