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아름다운 모델 지지하디드, 켄달제너♥

아름다운 모델 지지하디드, 켄달제너♥


언제봐도 매력적인 그녀들!

세계적인 모델답게 정말 멋있다는 생각만 드네요

그럼 준비한 지지하디드, 켄달제너 사진을

하나씩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 진짜 어떤 스타일에 옷을 입어도

이렇게 예쁘고 멋있어도 되는건지 모르겠네요 ㅠㅠ

지지하디드도 정말 좋아하지만 개인적으로

켄달제너를 더 좋아하네요 ㅎㅎ




아 뭔가 남 다른 포스 ㅋㅋ

켄달제너 정말 짱이네요 ㅋㅋㅋ





앞으로 자주 보고싶은 켄달제너 그리고 지지하디드

다양한 활동으로 새로운 모습 보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