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청바지가 잘 어울리는 애슐리 벤슨!

청바지가 잘 어울리는 애슐리 벤슨!



최근에 알게 된 배우인데 볼수록 예쁘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그동안 어떤 작품에 출연했는지 알아봤는데

생각보다 많은 활동은 하지 않았더라고요

영화 픽셀을 봤을때 애슐리 벤슨 얼굴을 본 적이 없었던거 같은데

조연이라 잠깐 나와서 그런게 아닌가 생각드네요



봄, 여름, 가을에 자주 입게되는 스타일이죠

저도 블랙팬츠에 나시를 입고 다닌적도 많았는데요

완전 무더운 여름이 아닌 봄에서 여름 넘어가는 시기에는

편하게 입기에 딱 좋은거 같아요



애슐리 벤슨 얼굴을 보면 화장도 안한거 같은데

너무 예쁘네요 ㅠㅠㅠㅠㅠ




아 ㅋㅋㅋ 갑자기 찢어진 바지 보니깐

가끔식 옷 입을때 더 찢어진 적 있었는데

그 생각이 나네요 ㅋㅋㅋ




자주는 아니더라도 애슐리 벤슨 일상을 종종 보곤하는데

화려하게 꾸민 모습은 당연히 예쁘지만

그냥 편안한듯 멋스러운 모습이 전 너무 좋은거 같더라고요





앞으로 자주 보고싶은 배우 애슐리 벤슨

다양한 활동으로 새로운 모습 보고싶네요

다음엔 좀 더 다양한 스타일에 사진을

준비해 올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