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강아지와 산책중인 나오미 왓츠

강아지와 산책중인 나오미 왓츠



저도 강아지들과 자주 산책을하는데

아이들이 얼마나 좋아하는지 모르겠어요

나오미 왓츠 강아지도 정말 행복해보이네요 ㅋㅋㅋ



사진만 봐도 좋아보이는게 느껴지네요

산책하기에도 불편해보이지 않는 스타일이네요

전 개인적으로 나오미 왓츠 처럼 코디하지 않고

무조건 운동복으로 갈아입고 산책을 하거든요 ㅋㅋㅋ



외국은 확실히 뭔가 여유가 있어 보인다고 해야될까요?

그런 여유가 너무 부럽네요 ㅋㅋㅋ



세월이 흘러도 변함없이 아름다운 나오미 왓츠 ㅋㅋㅋ

처음 알게 된 작품이 킹콩나오는 영화였는데

제목이 갑자기 생각이 안나네요 ㅋㅋㅋ




지금 이 사진은 나오미 왓츠 화보라고 해도

될 정도로 너무 자연스럽고 예쁘게 나왔네요 ㅋㅋ





앞으로 자주 보고싶은 배우 나오미 왓츠

다양한 활동으로 새로운 모습 보고싶네요

다음엔 좀 더 다양한 스타일에 사진을

준비해 올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