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사랑스러운 모델 사라 스나이더

사랑스러운 모델 사라 스나이더



최근에 알게 된 모델이라 sns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사라 스나이더 뭔가 톡톡튀는 매력이 너무 좋더라고요

그래서 요즘 종종 그녀의 일상을 즐겨 보곤하네요!



소녀감성이라고 해야되나요?ㅋㅋㅋ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지 않나요?

그래서 사라 스나이더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거겠죠!



화려한 스타일이 어울리기도 쉽지가 않은데

그런 모습들이 너무 부럽네요

전 항상 블랙코디만 즐겨 입어서... ㅠㅠㅠㅋㅋ



비율도 좋은 사라 스나이더.. 그래 비율이 좋아야지

핏이 살지 ㅋㅋㅋㅋㅋ





앞으로 자주 보고싶은 사라 스나이더

다양한 활동으로 새로운 모습 보고싶네요

다음엔 좀 더 다양한 스타일에 사진을

준비해 올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