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박시한 자켓이 잘 어울리는 애슐리 심슨

박시한 자켓이 잘 어울리는 애슐리 심슨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운 애슐리 심슨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는 스타일인데요

평소 어떤 스타일에 옷을 입어도 너무 사랑스럽더라고요

요즘엔 자주는 아니지만 에전엔 정말

자주 봤었던 기억이 떠오르네요 ㅋㅋㅋ



편안해 보이면서 너무 멋스럽다는

생각이 들어요 ㅋㅋㅋ

그래서 많은분들이 애슐리 심슨을 좋아하는거겠죠!?



봄, 가을에 입기 좋은 스타일인거 같아요

저는 청바지를 좋아해서 다양한 스타일을 다 가지고 있는데

애슐리 심슨이 입은 청바지도 예쁘네요 ㅋㅋ




근데 신기한게 애슐리 심슨은

세월이 흘러도 정말 변하질 않네요..

따로 관리하는게 있는건지 궁금하네요 ㅋㅋ



웃는 모습이 귀엽죠 ㅋㅋㅋ




앞으로 자주 보고싶은 애슐리 올슨

다양한 활동으로 새로운 모습 보고싶네요

다음엔 좀 더 다양한 스타일에 사진을

준비해 올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