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매력적인 배우 자밀라 자밀

매력적인 배우 자밀라 자밀



최근에 알게 된 배우인데

오묘한 매력이 너무 좋더라고요

그래서 요즘에 자밀라 자밀 사진을

종종 보고 있는데 진짜 볼때마다

매력있네요 ㅋㅋㅋ



작품활동으로 다양한 모습 보고싶은데

아직 많은 활동을 안해서 조금 아쉽지만

그래도 자밀라 자밀 인스타에 다양한 모습이

올라와 있어서 그걸로 보고 있네요



인스타로 워낙 유명했던 자밀라 자밀 ㅋㅋㅋ

팔로워가 200만인가 있더라고요 하 부럽다 ㅋㅋ








앞으로 자주 보고싶은 자밀라 자밀

다양한 활동으로 새로운 모습 보고싶네요

다음엔 좀 더 다양한 사진 준비해

올리도록 하겠습니다!